
(경인미래신문=민경호 기자) CGV는 카이고(Kygo)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카이고: 백 앳 더 볼(KYGO: Back At the Bowl)'을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SCREENX로 특별 상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노르웨이 출신의 인기 DJ 겸 프로듀서인 카이고는 전 세계를 매료시킨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대표주자로 꼽힌다.
이번 작품은 지난해 10월 미국 캘리포니아 LA의 Hollywood Bowl(헐리우드 볼)에서 열린 카이고 월드 투어 실황을 담았다.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 공연은 화려한 무대 연출과 폭발적인 에너지로 전 세계 팬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영화는 공연장의 열기를 스크린으로 고스란히 옮겨와 새로운 차원의 콘서트 체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실황 영화는 '테일러 스위프트 디 에라스 투어', '빌리 아일리시: 라이브 앳 디 오투'를 연출한 샘 렌치(Sam Wrench)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카이고와 함께 에이바 맥스, 앤드루 잭슨, 칼럼 스콧, 라이언 테더, 파슨 제임스, 저스틴 제소, 잭 아벨, 자라 라슨 등 글로벌 스타들이 무대에 올라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이고: 백 앳 더 볼‘은 공연장의 뜨거운 현장감을 그대로 담아내 눈 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SCREENX로 만나볼 수 있다.
러닝타임은 100분이며 CGV용산아이파크몰과 홍대에서 상영한다.
특별 상영을 기념해 관람객에게 카이고 로고 샷글래스 등 스페셜 굿즈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또한 오는 25일에는 응원, 함성, 가창, 춤이 가능한 파티 콘셉트의 'Permission to Party' 사전 시사회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CJ 4DPLEX 인스타그램(@4dplexfilm)을 팔로우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시사회 당첨자에게는 샷글래스와 함께 팝콘, 음료 세트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정현 CJ CGV 콘텐츠운영팀장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이고의 공연을 극장의 대형 스크린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극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몰입형 콘서트 체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